제작비 천여만원 들인 고가의 홈페이지 제작 눈길

화이트와 그린의 편안하고 고급스런 느낌으로 리뉴얼된 이솝메이크업의 공식사이트.
유명 메이크업 앤 스타일링샵 이솝메이크업(www.leesopmakeup.com )은 최근 ´이솝메이크업 닷컴´ 의 공식 사이트 새단장을 마쳤다고 밝혔다.


그동안 이솝메이크업이 진행해왔던 핑크색 일러스트 버전의 공식홈페이지와 달리 올 플래쉬로 제작된 이번 사이트는 깨끗하고 화사한 화이트와 그린 계열의 편안한 느낌으로 제작되었다고.


또한 이 사이트는 ´이솝 원장의 메이크업 스토리´를 테마로 제작, 이솝 원장의 대 내외적인 활동사항을 사진으로 담아내 자연스럽게 이솝메이크업의 창립 이념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기도 하다.

올 플래쉬로 제작된 이번 이솝메이크업 공식 사이트는 제작비만 1000여 만원에 달할 정도로 고가의 비용이 투입되었다.

이 사이트는 슈렉 등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및 영화 사이트를 구축한 웹사이트 제작 전문 기업 져스틴 웹 스튜디오 (대표이사 주현석)사를 통해 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솝메이크업 측은 "동종업계 및 미용업계에서 우리는 이슈를 통해 모티브가 되고 있다"고 밝히며 ´최근 동종업의 미용실에서 자사의 보도자료,자사 사이트를 모방하는 사례가 있어 분위기 쇄신 차원과 끊임없는 변신"을 추구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이솝메이크업은 온라인 오픈 마켓 G마켓 등의 마켓에도 진출해 있는 상황이며 볼보 자동차 광주 딜러, 아디다스, SK텔레콤 등 국내 외 굴지의 유명 기업들과 함께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 하고 있는 메이크업 전문 살롱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