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



【서울=아이컬쳐뉴스】한국관광공사가 ´구석구석 국내 여행상품 100선´을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광공사는 경기불안,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한 국내여행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여행객들이 가격 대비 양질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개 공식 지정여행사(하나투어, 롯데관광, 아름여행사, 여행스케치, 솔항공여행사)와 공동으로 동 여행상품을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와관련 공사는 ´구석구석 국내 여행상품 100선´ 홍보를 오는 5월 말까지 G마켓 및 공식 여행사와 함께 ´지자체 특산물 증정´, ´여행후기 작성 경품 증정´, ´상품구매금액 일부 아동복지 후원´ 등의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포털사이트 또는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진수남 국내관광진흥팀장은 "동 상품들은 소비자들에게 풍성하고 부담 없는 여행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이와 같이 우수한 국내여행상품을 추천하기 위한 연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봄꽃 여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4월 26일까지 봄과 관련된 사진을 올리는 ´봄내음 물씬, 재미만점! 센스만점!´ 봄 사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진을 뽑아, 또는 추첨을 통해 국내여행상품권과 코리아 랩소디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