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메이크업숍 오픈한 이솝메이크업

[뉴스캔=김영익기자]유명 메이크업 앤 스타일링샵 이솝메이크업( www.leesopmakeup.com 원장 이솝  )이 24 시간 메이크업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의 메이크업 전문 미용실에서는 새벽 6시부터 시작하던 메이크업 시간을 24시간으로 진행하는 곳은 전무한 상황.

이러한 가운데 24시간 메이크업 전문샵을 연 이솝메이크업은 벌써부터 이슈가 되고 있다.

국내 최초 24시간 메이크업숍. 찾는 이는 누가 있을까? 요즘 면접시간은 보통 이른 새벽 시간대로 앞당겨 지면서 이른 새벽 6시부터 메이크업을 받는 고객들이 늘고 있음에 따라 이솝메이크업은 이른 아침시간대 뿐 만 아니라 직장을 마친 이후 시간, 사람들이 잠들어 있는 시간까지 24시간 으로 진행하고 있다.

요즘 같은 불황시기에 정말 생각의 벽을 뛰어 넘는 마케팅에는 틀림없다.

이솝메이크업 측은 "업계 최초로 조금은 과감한 시도를 펼쳤지만 24 시간제를 시행한 이후 이에 관한 문의와 예약이 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

맥도날드, 버커킹 등 글로벌 패스트 푸드기업과 편의점등이 24시간제를 진행하고 있지만 메이크업 업계 에서는 매우 드문 사례라고 할수 있다.

덧붙혀 이솝메이크업 마케팅 담당자는 "이와 관련해 현재 잡지사와 방송사에서 취재 및 섭외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새벽대에 주로 이용하는 고객은 방송인,연예인,모델 촬영용,기업 면접,승무원 메이크업 등 이용고객은 다양하다.


 


그밖에 졸업 메이크업 , 연주회 메이크업,파티메이크업, 방송 메이크업등으로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