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국수전문점 봉채국수!

아시아데일리】뜨거워진 태양빛에 뺏겨버린 기운과 입맛을 되찾아주는 다양한 여름철 별미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속까지 시원해지고 깔끔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여름음식으로 ‘국수’ 만한 것이 없다.


 



 


웰빙 국수전문점 프랜차이즈 봉채국수(http://www.bongchai.co.kr)는 입에서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시원한 맛이 일품인 여름철 별미 국수를 출시, 무더위 속 고객 입맛을 사로 잡기 위해 나섰다.


 


여름을 맞아 내놓은 신(新) 메뉴들은 요즘 같은 무더위에 그만인 ‘봉채콩국수’와 ‘웰빙콩국수, ‘봉채김치말이국수’와 ‘웰빙김치말이국수’다. 콩국수는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에 오이채와 참깨를 송송 뿌려 침이 절로 넘어가는 콩생국수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김치말이국수는 매콤하고 톡 쏘면서도 시원한 맛을 더해 여름철 사라진 입맛을 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아시아데일리에 있음>


 


특히, 이곳의 웰빙국수들은 다양한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파프리카와 클로렐라를 면에 첨가하여 맛은 물론 시각적인 효과도 뛰어나며, 보기에도 좋고 몸에도 좋은 웰빙 생국수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봉채국수는 사용하는 식재료가 남다른 웰빙형 음식인 만큼 맛도 보장한다. 오이, 당근, 양파, 표고버섯 등의 신선한 야채와 멸치, 다시마, 북어, 홍합 등 22가지 천연 재료를 사용한 육수와 비빔소스가 맛의 핵심. 돼지고기, 쇠고기, 닭고기, 쌀, 김치는 모두 국내산을 고집한다.


 


또한 화학 첨가제, 인공 감미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리는 건강식을 내놓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능의 편리화를 통해 주방장 없이 매장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평형별 맞춤 창업, 시대적 환경에 맞춘 기능성 사업, 유행을 타지 않는 사계절 영업이 가능한 사업으로써 예비창업주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봉채국수는 소자본창업, 가족창업 등 생계형창업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주)현대외식(지하철 2호선 사당역 7번 출구)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체인점 문의: 080-213-8000)



김영운 기자   기사제보  yw-kim1@hanmail.net


 


아시아 데일리 www.asiaok.co.kr


 


kim youngwoon a writer   email;yw-kim1@hanmail.ne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아시아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