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푸리 무료체험과 내면의 미소 명상 무료 특강´을 실시



[JTN뉴스]한국힐링타오협회는 오는 15일 오후 7~9시 총 2시간 과정으로 서울시 종로구 와룔동에 위치한 힐링타오 수련장에서 ´배푸리 무료체험과 내면의 미소 명상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푸리 무료체험은 오장육부 셀프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푸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배푸리는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혀주는 장기마사지기 복뇌건강법을 위한 셀프오장육부 장기마사지기.

배푸리는 땅에 대고 엎드려 있기만 해도 몸무게로 인해 배의 응어리와 장의 정체를 뚫리게 하며 온몬의 기운이 돌고 머리가 맑아지며 몸이 가벼워지게 해 준다. 배푸리의 소재는 천연 목재를 이용해 소나무로 만들었기 때문에 은은한 향이 나며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동력을 사용하지 않고 소모품이 아니므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내면의 미소 명상 무료 특강에서는 내면의 미소 에너지를 보내어 부정적 마인드를 긍정적 마인드로 바꾸는 명상법을 선보인다.

한국힐링타오협회 이여명 원장은 "사계절 중 여름은 노출이 많기 때문에 뱃살 다이어트에 대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관심이 많은 계절"이라며 "이번 배푸리 무료체험은 뱃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오장육부를 튼튼히 해주는 노하우를 익힐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TN 김현정 기자
Copyrightⓒ2009 JTN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press@jtn.co.kr


JTN뉴스 바로가기


JTN 실버라이트 아찔화보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