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뉴스캔]


 


[일간연예스포츠] 올 여름, 무더위를 물리칠 유쾌한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배급: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에서 실시한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 스튜어디스로 딱 맞는 배우는?’ 이란 설문 결과 대한민국 최고의 카리스마 여배우 ‘김혜수’가 1위를 차지했다.




당당함과 세련미를 갖춘 김혜수 1위!

코미디의 달인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신작 <해피 플라이트>가 네이트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 스튜어디스로 딱맞는 배우’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혜수가 49%의 지지를 받으며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늘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혜수야 말로 하늘의 꽃이라 불리는 스튜어디스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답변했다. 특히 김혜수는 90년대 MBC 드라마 ‘짝’에서도 스튜어디스로 출연한 바 있어 네티즌들의 지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2위는 도회적인 이미지의 엄정화가, 3위는 드라마 ‘내조의 여왕’의 김남주, 4위는 드라마 ‘선덕여왕’의 고현정이 차지했다.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신작 <해피 플라이트>는 비행 프로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유쾌하게 그려낸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로 재기발랄한 유머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많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또한 일본의 떠오르는 신성 아야세 하루카와 일본의 배용준 다나베 세이치의 뛰어난 코믹 연기로 먼저 본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100여명의 항공 관계자의 인터뷰와 2년에 걸친 사전 조사로 실제보다 더 리얼한 비행의 세계를 담아낸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는 오는 7월 16일 유쾌하게 이륙한다.

http://www.esportsi.com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