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뉴스캔]


 


[일간연예스포츠]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호소다 마모루 감독과 제작진이 3년간 준비한 야심작 <썸머워즈>(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배급:CJ엔터테인먼트)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사이버 가상 세계 ‘OZ’와 개성만점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질나게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화려한 공간, 시원한 색채, 스펙터클한 스토리 그리고 따뜻한 가족애(愛)!
진정한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썸머워즈>!



    
국내 개봉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아온 영화 <썸머워즈>가 드디어 예고편을 공개했다. 17세 천재 수학 소년과 27명의 대가족에게 벌어진 판타스틱한 여름날의 모험기를 그리고 있는 <썸머워즈>.
<썸머워즈> 예고편은 “나에게 일어난 엄청난 여름방학”이라는 주인공 ‘겐지’의 차분한 나레이션으로 시작한다.



        


나흘 동안 ‘나츠키’ 선배의 약혼자 대역 아르바이트로 시골 마을에 내려가게 된 겐지. 겐지는 그곳에서 개성 넘치는 27명의 대가족을 만나게 된다. 이들의 모습은 누가 봐도 사랑 넘치는 따뜻한 가족. 하지만 단란한 한 때도 잠시,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이버 네트워크 ‘OZ’의 위기는 곧 현실 세계 멸망의 위기로 이어진다. 현실과 ‘OZ’의 혼란스러운 모습에 이어 ‘겐지’를 비롯한 가족 모두가 여름 전쟁을 선포하며 힘을 모아 준비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또한 중간 중간에 삽입된 “절 믿어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지켜주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이렇게 좁은 나의 어깨에 인류의 운명이 걸려 있습니다”라는 카피는 ‘겐지’가 세상을 구하기 위한 중심에 서있음을 암시한다.





예고편 내내 돋보이는 환상의 공간과 청량한 영상미는 경쾌한 음악과 어우러져 <썸머워즈>가 올 여름, 최고의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 될 것임을 예고한다.





오감을 사로잡는 영상과 음악, 탄탄한 스토리,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가족의 사랑을 보여주는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올 여름, 최고의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썸머워즈>는 오는 8월 13일 전국에서 개봉 한다.

Ihttp://www.esportsi.com
설현철기자 esportsi@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