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뉴스캔]


 


[일간연예스포츠]  다이나믹한 어드벤처 스릴러 <퍼펙트 겟어웨이>에서 명품 바디라인을 뽐내는 주인공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는 환상의 섬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신혼부부가 여행을 넘어 목숨을 건 모험을 경험하게 되는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스토리로 하와이 속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함을 자랑하는 작품.



영화 속 또 하나의 볼거리로 주연 배우들의 섹시한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이것은 <퍼펙트 겟어웨이> 속 배우들이 하와이 올로케임을 알고 촬영에 들어가기 전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몸을 가꾼 후, 과감하게 노출을 시도한 것.
    
그 중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몸매로는 <다이하드4.0>, <히트맨>에서 독창적인 액션 스타일로 남성 관객들을 열광시킨 티모시 올리펀트.

그는 <퍼펙트 겟어웨이>에서 위험해 보이지만 매력적인 ‘닉’으로 등장해 푸른 빛 해변과 어울리는 구릿빛 피부와 초콜릿 복근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그에 이어 <스타 트렉: 더 비기닝>를 통해 조지 커크로 열연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하와이로 신혼 여행을 온 또 다른 커플로 두건을 머리에 감고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자신의 개성을 과감히 표출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때로는 위협적인 분위기로 몰아가기도 해 주인공 커플들과의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마지막으로 <퍼펙트 겟어웨이>에서 누드비치를 여유롭게 즐기는 ‘지나’ 역으로 출연한 키엘 산체즈는 완벽한 전신 S라인을 뽐내는 도발적인 몸매로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한다. 특히, 극 중에서 깊은 숲 속에서 뒤태를 공개하며 비밀스러운 누드비치를 만끽하는 지나의 모습은 관능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하와이를 배경으로 해 시원하고 환상적인 명품 바디라인의 배우들을 전격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퍼펙트 겟어웨이>는 다양한 볼 거리로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다.

http://www.esportsi.com
설현철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esportsi.com<저작권자 ⓒ 연예스포츠신문>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