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제대화 제의

 

【시사프라임】奥巴马将在中美战略经济对话开幕式致辞


오바마.후진타오 - 미.중, 전략 경제대회 개막식


 


2009年07月22日04:48 


사진제공 : 중국 신화통신사


国家主席胡锦涛同美国总统奥巴马在伦敦举行会晤。新华社记者 鞠鹏摄


후진타오 중국(국가주석)이 미국대통령 오바마를 런던에서 만났다고 전했다.


 


허야페이 중국 외무부 부부장에 따르면  "전략·경제대화에서 양국은 북핵 6자회담을 재개, 한반도 문제의 평화적 해결방안 등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马总统将在27日举行的首轮中美战略与经济对话开幕式上致辞。


또한 오바마 대통령과 후진타오(국가주석)는 27-28일 미국 워싱턴에서 미.중.전략적 경제문제와 관련, 대화를 하자는데 합의했다고 밝혔다.




吉布斯在新闻发布会上说,奥巴马与中国国家主席胡锦涛


份在伦敦会晤时发 起这一对


또 중국 후진타오(국가주석)는  미국 워싱턴 회의에서 오바마(대통령)에게 미국에 투자한 자국(중국)자산의 안전성을 보장해 줄 것을 강력하게 요구 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话以作为强化美中两国关系的一种方式,他说,这一对话将集中讨论两国在 增进双边关系、


허야페이 부부장은 ´미, 중 두나라 우대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경제를 집중적으로 다루며 한반도 문제는 평화와 협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地区和全球领域中直接和长期战略及经济利益所面临的挑战与机遇。


세부적인 설명으로 ´세계적인 장기전략 및 경제이익과 관련하여 이번회의는 중국에 있어서 도전의 기회이며 회의에서 미국에 투자한 자국 자산의 안전성 보장을 강하게 촉구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首轮中美战略与经济对话定于7月27日至28日在美国首都华盛顿举行。届时,中国国务


한편 미국과 중국이 27~28일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는 제1회 전략·경제대화에서 북한 핵과 한반도 문제도 같이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委员戴秉国和美国国务卿希拉里将共同主持战略对话,中国国务院副总理王岐  


山和美国财政.


미국에서 열리는 경제관련 회견은 미국.힐러리 국무장관 .중국 국무위원 부총리 왕치산 등이 참석하며


 


部长盖特纳将共同主持经济对话。


양 국 공동주관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 : 중국 신화통신사









www.sisa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과 책임은 저작권자(c)(사)FBS방송제작인협회/시사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