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와 공동 진행


[교통정보신문/뉴스캔]


 



말레이시아 관광청(www.mtpb.co.kr)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와 8월 31일(월)까지 The new GLK-Class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8월 중 The new GLK-Class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말레이시아의 신비로운 휴양지 랑카위(Langkawi)로 떠날 수 있는 3박 5일 SA-Lang(Secret Addiction, Langkawi) 패키지 여행권 2매를 증정한다.


 


여행권은 랑카위 최고급 리조트로 알려진 웨스틴 랑카위 리조트 & 스파(Westin Langkawi Resort & Spa)의 숙박권 및 말레이시아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권,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럭셔리 풀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권 외에도 W 호텔 숙박권과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특히 8월 중 구입 전체 고객에게 클라란스의 남성용 화장품을 증정한다.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 룸푸르에서 비행기로 45분 거리에 있는 랑카위는 안다만 해에 아름다운 99개의 섬이 모인 군도다. 섬 전체가 면세 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주류를 비롯한 다양한 품목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일랜드 호핑 투어, 맹그로브 투어, 바다 낚시, 고급 스파와 같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공동 이벤트의 당첨자는 추첨 후 9월 중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교통정보신문/남기수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