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뉴스캔]


 


[일간연예스포츠] 영화 <나의 로맨틱 가이드>(수입/배급: ㈜성원아이컴, 8월 27일 개봉)가 로맨틱한 여행기를 가이드 북 형식으로 풀어 놓은 ‘로맨틱 트래블 가이드 북’ 홈페이지(www.romanticguide.co.kr)를 공개했다.




신나는 그리스 여행은 필수! 사랑은 덤?!
<나의 로맨틱 가이드> 여행 가이드 ‘조지아’의 러블리 가이드 북!

영화 <나의 로맨틱 가이드>의 홈페이지(www.romanticguide.co.kr)는 상큼한 그리스 풍경과 즐거운 여행객들의 사진을 통해 그리스로 짜릿한 사랑 여행을 떠나는 영화가 얼마나 유쾌할지 짐작하게 해준다. 홈페이지의 전체 구성은 영화의 주인공인 ‘조지아’가 여행 가이드라는 특징을 살려 ‘로맨틱 여행 가이드 북’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실제 여행 다이어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홈페이지는 마치 진짜 주인공 ‘조지아’가 메모를 해 놓은 것 같은 유머러스한 문구들을 읽는 재미와 이들의 여행 과정을 훔쳐 볼 수 있는 여행 스케치 사진을 보는 재미까지 전해준다. 여기에 ‘웹 북’의 효과를 최대한 살려 예고편과 30초 광고 동영상이 재생되게 만들어 홈페이지를 방문한 많은 네티즌들에게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올 여름 피서만큼이나 시원한 휴식을 전해줄 영화 <나의 로맨틱 가이드>를 누구보다 먼저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시사회 이벤트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어 영화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나의 로맨틱 가이드> 홈페이지는 추후 ‘피서지에서 이성을 유혹하는 법’과 ‘조지아의 여행 다이어리’ 등의 컨텐츠를 추가 공개하며 여행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러블리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관객들과 좀 더 빠르고 쉽게 만날 수 있는 <나의 로맨틱 가이드>는 그리스 로맨스 3부작의 대 단원으로, 8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하여 그리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여행 속에서 싹트는 아찔한 사랑의 기쁨을 보여줄 예정이다.

http://www.esportsi.com
설현철기자 esportsi@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