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에서의 특별한 하루’ 체험단에 도전하세요!

 【뉴스캔】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21일까지 한옥 포토드라마 모델체험 가족 및 한옥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한옥여행 체험단을 모집한다.



가족대상으로 진행되는 ‘한옥 포토드라마 일일모델 체험 이벤트’에 당첨되면 11월에 공개되는 한옥체험 홍보 포토드라마 3편 중 하나인 가족편의 주인공으로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얻는다.




전문가와의 촬영 작업을 통해 평생 간직할 수 있는 가족사진첩 등이 담긴 기념 DVD를 받게 되며 한옥 체험단에도 자동 당첨되어 가족여행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와 동시에 진행되는 한옥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의 숙박가능한 한옥 정보를 담고 있는 ‘한옥에서의 하루’(http://korean.visitkorea.or.kr/hanok) 사이트를 참고하여 자신이 가고 싶은 한옥을 정하고 ‘나에게 있어서 한옥에서의 하루’에 관한 간단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한옥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여행경비로 2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우수 체험 후기 작성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도 제공된다.




신청 방법은 한옥 포토드라마 모델체험은 구석구석 카페(http://cafe.naver.com/9suk9suk)나 공사 홈페이지(visitkorea.or.kr) 이벤트코너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메일(hanok@knto.or.kr)이나 우편으로 15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한옥 체험단은 구석구석 네이버 카페에 21일까지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관광공사 정연수 관광환경개선팀장은 “이번 이벤트가 전통문화 체험의 장이자 자연과의 조화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한옥의 매력을 국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조만간 외국인대상 한옥 체험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