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담비 팬사인회와 폴라로이드 사진 무료촬영 이벤트 진행



서울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복합쇼핑 문화공간 가든파이브의 중앙광장에 높이 20미터 의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된다. 가든파이브는 오는18일, 크리스마스와 2010년 호랑이해 를밝게 비춰 줄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날 점등식 행사에는 SH공사 유민근 사장과 가든파이브 라이프주식회사 박병옥 사장을 비롯한 관계인사 및 송파 지역주민 등이 참석해 성탄의 기쁨을 함께 할 예정이다.

20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점 등과 동시에 트리 주변 분수에선 불꽃쇼가 연출 되며 스카이파라솔 LED조명 전체도 함께 점등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 보일 계획이다.

점등식 오프닝 행사로는 SH공사의 5인조 보컬 어쿠스틱밴드인 ´앤츠´가 공연을 펼치고, 오후 6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후 에는 아카펠라그룹 ´OneTheFull´이 아름다운 구음을 들려준다.

특히 이날 점등식에는 가든파이브 모델인 손담비가 참석, 축하메시지와 함께 오후 6시30분부터 가든 파이브 라이프 패션관 앞에서 팬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SH공사 유민근사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어깨가 움츠러든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복의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마련했다”면서 “여러모로 힘든 세밑이지만 점등식을 통해 2010년 호랑이해에는 올해보다 더 나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점등식에 참석하는 가든 파이브 방문객 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즉석 폴라로이드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제공하는 포토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캔 /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