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17만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대표급 수리인강 강사로 불리는 차길영 선생님이 수학인강 전문사이트 세븐에듀(www.sevenedu.net)를 오픈했다.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수리영역에서 최다수강생이 입증한 스타강사인 차길영 선생님은 세븐에듀(www.sevenedu.net) 사이트를 통해 모든 수학강좌를 최저 가격으로 책정해 학생들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었다. 세븐에듀 강좌는 다른 인강 사이트에 대비 70% 가까이 저렴한 수준의 강의료를 책정하여 거의 원가 수준인데다 강의를 대부분의 PMP로 다운까지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수학의 마술사로 불리는 차길영 강사는 서울대 카이스트 과기대 연구원들과 함께 만든 개념서 "차길영의 정석 마으겔로쉬"를 학생들에게 무료로 보내줄 뿐만 아니라 학교 시험때도 학생들에게 시험대비 문제집을 2년째 무료로 보내주며 학생들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도 도맡아 하고 있다.



기존의 지루하던 수학강의 방식을 탈피하여 TV오락 프로그램보다 더 재미있는 강의와 탤런트 못지 않은 외모로 여학생들 사이에서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얼짱 스타 강사다.

또한,차길영 강사는 2010년 초호화 스타 강사진을 구성한 EBS 교육방송(www.ebsi.co.kr)에도 합류하였으며 대한민국 공교육의 양대 산맥인 EBSi와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http://edu.ingang.go.kr)에 양쪽 다 출강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 강사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차길영의 세븐에듀(www.sevenedu.net)는 사이트 정식 오픈 기념으로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아이돌 그룹 카라의 친필 싸인이 담겨 있는 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수험생을 위로하는 카라의 응원 멘트도 볼 수 있다.



KBS2 TV ´공부의 신´ 덕분에 교육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달아 오르고 있는 요즘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나 저렴하고 효과적인 교육 투자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데 대표강사 차길영의 세븐에듀(www.sevenedu.net)가 좋은 대안이라 하겠다.

뉴스캔 /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