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타인데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 제안!



진한 초콜릿처럼 달콤한 연인들의 축제, 발렌타인데이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그리고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여성들에게는 기대에 한껏 부풀게 되는 로맨틱한 하루. 게다가 꿀맛 같은 설 연휴까지 겹쳤으니 모처럼의 휴일이 더욱 특별하다.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위해 뮤지컬<싱글즈>가 달콤한 초콜릿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맘때쯤이면 수많은 여성들이 발렌타인데이 준비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뮤지컬<싱글즈>는 그들의 번거로움을 줄여주고자 수제 초콜릿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싱글즈> 예매 후 홈페이지에 사연을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에이미 초코 클래스’에 초대한다.

2명의 당첨자는 발렌타인 데이 전에 전문가에게 직접 강의를 들으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싱글즈>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해당 게시판에 초콜릿을 꼭 만들어야 하는 이유, 또는 남자친구 자랑 등의 사연을 남기면 된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을 한번 더 떠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예매자 중 추첨을 통해 원하는 메시지가 새겨진 수제초콜릿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당첨자는 미리 자신만의 사랑 메시지를 전달하고 발렌타인데이 당일에 공연장에서 그 메시지가 새겨진 초콜릿을 수령할 수 있다.

뮤지컬 예매만으로 초콜릿까지 해결되니, 보다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데이트 코스와 초콜릿 준비에 머리 싸매고 고민 중일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뮤지컬<싱글즈>는 톡톡 튀는 밝고 경쾌한 감성으로 2030 여성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뮤지컬, 대학로 대표 데이트 뮤지컬로 자리잡아왔다. 이현우, 손호영, 앤디, 이성진, 이종혁, 김지우 등 내로라 하는 스타들의 출연으로 늘 화제의 중심에 있어온 뮤지컬<싱글즈>에는 이번 시즌, 배우 전혜빈이 새롭게 합류한다. 전혜빈은 이번이 첫 뮤지컬 도전이라 더욱 기대를 얻고 있으며, 전혜빈 역시 <싱글즈>가 배출한 자랑스런 배우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지 주목 받고 있다.

올 발렌타인데이에는, 뮤지컬<싱글즈>로 연인에게 더욱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해보자.

뉴스캔 /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