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 고정아의 바디 스타일링-스타들의 라이프 스타일 전격분석.

[뉴스캔] 여성들의 동경과 부러움의 대상, 셀러브리티! 언제 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보이는 그들은 평소에 자신을 가꾸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까?

여성채널 GTV(대표 경규환)에서 스타들의 라이프 스타일 따라잡기 프로젝트, <박진만 & 고정아의 바디 스타일링(기획 박찬규 / 연출 최지연)>을 새롭게 런칭한다.

▲ 박진만 & 고정아의 바디 스타일링 포스터 ⓒ GTV 제공


V라인과 S라인을 가꾸기 위한 스타들의 운동법과 건강 식단, 최신 트렌드를 놓치지 않으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뿜어내는 패션 & 뷰티 연출법까지- 닮고 싶은 스타의 라이프 & 바디 스타일 따라잡기, 여성채널 GTV의 새프로그램 ´바다 스타일링´과 함께 시작해보자!

국내 1호 바디 스타일리스트 ´박진만´과 2005년 미스코리아 경남 진 출신 모델 ´고정아´가 공동 진행으로 국내 셀러브리티들의 운동법과 건강 다이어트 식단, 패션&뷰티 연출법을 심도있게 전달한다.

▲ 박진만 & 고정아의 바디 스타일링 1회 녹화현장 ⓒ GTV 제공


또한 이 프로그램은 스타처럼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운동법 <바디 스타일링> 전문가가 제안하는 저칼로리 저지방 식단 <푸드 스타일링> 스타들의 트렌디한 스타일 노하우 <패션 & 뷰티 스타일링>등의 다양한 코너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링 실용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제공 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최지연 PD는 "이제 운동도 패션이나 뷰티의 경우처럼 스타일링 관점에서 접근하고 관리해야 한다"고 전하고 이어 "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이 보다 쉽게 바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박진만 & 고정아의 바디 스타일링 1회 녹화현장 ⓒ GTV 제공


또 ´바디 스타일링´의 두 진행자 중, 박진만은 국내 바디스타일리스트 1호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남성들의 멋진 몸매만들기를 주도해 온 만큼 많은 남성 시청자들에게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고정아´ 역시 다양한 CF와 지면등을 통해 알려진 만큼 방송을 통해 어떤 ´스타일링´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지도 단연 화제다.

한편, 스타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법을 전하는 감각프로그램 <박진만 & 고정아의 바디 스타일링>은 4월 13일 부터 여성채널 Gtv를 통해 방송된다.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과 책임은 저작권자(c)데일리 시사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