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간 공모, 입상자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지급!

【뉴스캔】근로복지공단(이사장 김원배)은 30일 “2010 ‘희망드림 근로복지넷’ 이용 수기 공모 접수를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희망드림 근로복지넷(www.workdream.net)’은 지난해 2월 선진 기업복지제도의 확산 및 근로빈곤계층의 생활안정을 위하여 만들어졌으며 현재 회원수는 15만명, 방문자는 150만명을 넘어서고 있는 전문포털사이트이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자격은 ‘희망드림 근로복지넷’을 이용하였던 근로자, 가족 및 사업주는 누구나 공모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2010년 8월 18일 수상자를 근로복지넷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한다

공모주제는 근로복지넷의 다양한 컨텐츠(맞춤형 복지정보, 선진기업복지, 근로자지원상담, 복지상품물 등)를 이용하고 겪었던 감동적이고 진실한 체험담으로 창의적 제안이나 아이디어가 포함될 경우 심사시 가점이 된다.

응모방법은 ‘희망드림 근로복지넷(www.workdream.net)’의 지정 게시판에 접수하면 되고 응모작품은 한글작품으로 1인당 응모편수, 분량 등에 제한없이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출할 수 있다.

최우수 작품 2편에는 70만원 상당의 넷북을 지급하며 입선이상 당선자에게는 문화상품권,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 복지상품몰 할인권 또는 근로복지넷 엽전(포인트)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근로복지공단 복지진흥부(☎02-2670-0466) 또는 근로복지넷(www.workdream.net)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