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건설회관 2층서 열려

대한건설협회와 건설업체인사관리자협의회가 주최하고 건설워커와 국토해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2010 건설기업 채용설명회’가 오는 9월 2일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7호선 학동역 10번 출구)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는 현대건설, 삼성물산, GS건설, 대림산업, 두산건설 등 5개 주요 건설사가 참가해 각각 1시간씩 자사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며 Meta컨설팅 대표인 홍석기 강사가 ‘취업성공사례 및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에는 2010년 하반기 건설기업 채용정보 소책자 및 OPIc 응시 할인권이 배포된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건설 구직자는 건설워커 홈페이지(www.worker.co.kr)에서 사전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설명회 전날까지 담당자 이메일(yjkwon@cak.or.kr)로 제출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485-8255) 및 대한건설협회 홈페이지(www.cak.or.kr)로 문의하면 된다.

건설워커 유종욱 이사는 “국내 건설시장은 하반기에도 침체 국면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며 “취업문이 갈수록 좁아지는 만큼 눈높이는 낮추고 채용설명회, 전문취업사이트, 취업카페, 건설사 인맥 등 다양한 채널을 동원해 정보수집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