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시연이 오마주한 헤어 스타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컬릭
패션의 새로운 장르, 헤어 웨어 브랜드 컬릭 모델 박시연이 광고 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 변신으로 과거 스타일 아이콘들을 오마주(hommage)한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박시연은 청순미를 상징하는 스타일 아이콘 올리비아 핫세, 60년대 패션 아이콘 트위기 그리고 섹시함과 관능미를 대표하는 물랑루즈를 오마주한 헤어 스타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컬릭 관계자는 "박시연은 고급 패션 가발 브랜드 컬릭(CURLIC)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패션뿐만 아니라 어떠한 헤어 스타일도 잘 소화해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박시연은 떠오르는 스타일 아이콘답게 다양한 패션 가발을 통한 스타일 변신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가발 하나 썼을 뿐인데 시대의 패션 아이콘들이 마치 환생한 것처럼 느껴졌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컬릭(CURLIC)은 국내 최초로 ´헤어 성형´을 컨셉으로 론칭 된 프리미엄 패션 가발 브랜드로 단순히 헤어 소품이 아닌 패션 아이템에 가까운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헤어 가발을 전개하며 미용 업계뿐만 아니라 패션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