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을 조르는 듯한 독특한 안무와 동작으로 컴백 전부터 눈길

▲ - Miss A ⓒ jyp-AQ

Breathe로 컴백을 앞둔 레게여신 miss A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지난 달 27일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를 비롯하여 새 앨범 Step Up(스텝업)을 공개한 miss A가 온라인 차트 1위를 강타한데 이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지 불과 5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훌쩍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알록달록 강렬한 색감과 이국적인 느낌으로 공개 직후부터 사랑 받아온 miss A의 뮤직비디오는 레게여신으로 변신한 네 멤버의 모습이 연일 화제를 모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런 큰 사랑에 힘입어 오늘 4일에는 Breathe의 댄스버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댄스버전 뮤직비디오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실력파 그룹 miss A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댄스 실력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안무와 퍼포먼스 위주의 영상이라 이전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AQ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듣고 miss A멤버들도, 소속사도 무척 기뻐하고 있다.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금주로 다가온 miss A의 컴백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iss A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댄스버전은 miss A 유튜브 공식채널 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miss A는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가진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