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익 감독의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제공/배급_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l 배급_㈜타이거픽쳐스, ㈜영화사 아침 l 감독_이준익 l주연_정진영, 이문식, 류승룡, 윤제문, 선우선, 이광수]이 돌비 13.1 채널이 설치, 청량한 사운드의 구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롯데시네마 청량리관에서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귀로 즐기는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



언론시사를 통해 공개된 이후 재미와 감동 모두를 선사하는 웰메이드 코믹 사극으로 평단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이준익 감독의 <평양성>. 이준익표 역사 코미디의 재미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전투씬들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평양성>이 롯데시네마 청량리관의 돌비 13.1 채널로 개봉, 눈 뿐만 아니라 귀로도 스펙터클한 전투씬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돌비 13.1 채널은 기존 영화관의 5.1 채널이나 7.1 채널보다 스피커 및 앰프의 개수를 훨씬 증가시킨 시스템으로 좀더 풍성하고 청량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13.1채널은 5.1채널의 앞쪽 스크린 3개, 상영관 좌우 2개의 스피커에 상영관 뒤쪽 2개 상영관 뒤쪽 코너 2개, 천장 좌우 2개를 더 해 어느 좌석에서든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13.1 채널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2010 시네마엑스포에서 영화 <아바타>의 데모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여 뜨거운 반응을 모은바 있다.

이처럼 세계 최초로 도입된 롯데시네마 13.1 채널로 즐기는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은 이준익 감독이 전하는 웃음과 감동에 청량한 사운드로 관객들이 실제로 평양성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전쟁 한 가운데 서 있는 생생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2011년 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또 한번의 흥행 신화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은 설날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