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드래곤힐스파 어버이날 50% 할인입장!

항상 무릎과 허리가 아프다고 하시는 부모님께 이번 어버이날 최고의 선물로 스파가 화제가 되고 있다.

혈액순환과 근육이완에 효과적인 찜질은 물론 부모님과 함께 가족 모두 나란히 누워 마스크팩도 즐겨보고, 직접 안마도 해드려보는건 어떨까?

드래곤힐스파에서는 5월 8일 어버이 날, 65세 이상의 어르신 모두에게 입장료를 50% 현장 할인해준다. 또한, 퇴실정산 시 10만원 이상 결재 고객에게 63빌딩 관람권(63아트홀, BIG 3, 왁스뮤지엄 중 선택)을 선착순 20명에게 증정하며, 개운하게 찜질을 즐기시고 퇴실하시는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50% 할인과 카네이션달아드리기 이벤트를 펼친다. ⓒ 한은남 기자

찜질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고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켜주기에 부모님께 더할 나위 없는 효도 선물로 평가되는데 드래곤힐스파는 건평 7,000평으로 7층 구조의 대형 스파로 용산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어 가족 이동에 편리하다.

또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한 가족나들이에도 적격이어서 가정의 달 5월에 더욱 많은 시민들이 찾는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드래곤힐스파 상현규과장은 "이번 어버이날 할인과 카네이션 이벤트를 활용하여 많은 분들이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히고 또 "단순히 고객유치 차원을 넘어 정성껏 부모님들께 효도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털어놨다.

문의전화 : 드래곤힐스파 02-792-0001 / 마사지 문의 02-792-0003




취재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