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4명 전원, 최고의 남자 ´명예 쿨가이´ 선정

▲ ´명예 쿨가이´ 선정된 2AM ⓒ 맨즈헬스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가 가수 2AM 4명 전원을 ´제 6회 쿨가이 선발대회´의 명예 쿨가이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쿨가이 선발대회’는 남자만의 외적, 내적 건강과 야성·지성 등의 모습을 고루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를 선정하는 대회로, 이들의 롤모델이 되는 인물을 ´명예 쿨가이´로 선정해왔으며 올해로 6회를 맞이한다.
역대 명예 쿨가이로는 배우 이서진(2007년), 가수 알렉스(2008년), 배우 이범수(2009년), 배우 한정수(2010년) 등이 있다.

´죽어도 못 보내´, ´잘못했어´ 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돌 2AM은 ´2011년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아이돌 최초로 명예 쿨가이에 선정됐다.
맨즈헬스 백승관 편집장은 "2AM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오랜 시간 꾸준히 가꾼 멋진 몸매는 쿨가이 선발대회가 지향하는 건강한 몸과 건전한 마인드라는 남자의 두 쪽을 정확하게 보여준다"며 명예 쿨가이 선정 이유를 밝혔다.


명예 쿨가이 시상은 오는 30일(목) 저녁, 강남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열리는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무대에서 진행된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명예 쿨가이와 함께 베스트 커버모델(타이거JK, 2010년 6월호), 바이탈 우먼(이윤지), 최고의 가수상(바다)도 함께 시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