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브 걸스 예진! ‘툭하면’ 끊어질 듯한 D컵 글래머! 완벽한 비너스 몸매과시!

▲ - 브레이브 걸스 (예진) ⓒ 브레이브 사운드


브레이브 걸스의 멤버 예진이 컴백을 앞두고, 쟈켓 촬영장에서 찍은 무보정 ‘스파이샷’ 이 공개되어 큰 화제다.

브레이브 걸스의 새 앨범 쟈켓 촬영장에서 한 스탭에 의해 촬영, 공개된 브레이브 걸스 예진의 사진은 ‘예진 스파이샷’ 이라는 이름으로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 것.

사진 속 예진은 보정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바디라인과 탄력 있는 ‘무결점’ 몸매가 비너스를 연상케 하고 있다. 또한, 예사롭지 않은 포즈와 도발적인 눈빛은 최근 가장 섹시한 여배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사랑과도 비슷하다는 평가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 꾼들은 “이것이 미코돌 진리, 미스 시애틀 예진!”, “김사랑을 능가하는 미코돌 파워”, “정말 ‘툭하면’ 터질 것 같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다”, ‘예진으로 베이글녀 종결’ 라는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 초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직접 키운 신인으로 레트로 R&B 장르의 ´아나요´ 로 데뷔, 강렬한 첫인상을 대중에게 선사했던 실력파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는 28일에서 29일 넘어가는 자정 미니앨범을 공개하며 전격 컴백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