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나린


‘명품보이스’ 라는 수식어의 종결자 가수 에이나린(A-Narin)의 새 음반에 이루펀트의 멤버 KEBEE가 직접 작사와 피처링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9월 27일 에이나린(A-Narin)의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오랫동안 기다린 에이나린(A-Narin) 흥해라”, “오랜만에 듣는 명품 음악이다”, “Kebee의 랩 가사가 예술이다” 등의 덧글 들이 남겨지면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인가수 에이나린(A-Narin)은 지난 5월 가요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이미 수원여대 대중음악과 재학 시절 수석을 놓친 적이 없는 유능한 인재로 학교 홍보 모델 경력과 더불어 언타이틀의 서정환이 데뷔음반을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에이나린(A-Narin)의 두번째 싱글 음반은 언터쳐블, 업타운 등의 곡들을 프로듀싱한 Cuz D가 메인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타이틀 곡 “No Way” 는 빅밴드의 편곡과 더불어 깊은 음악성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의 곡으로 에이나린(A-Narin)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이루펀트의 멤버 Kebee의 감성적인 랩이 조화를 이루는 팝 알앤비 스타일의 대중적인 곡이다.

한편 에이나린(A-Narin)의 두번째 싱글음반 타이틀 곡 ‘No Way’ 은 오는 9월 30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