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큐리:레드의 홍보 사진 ⓒ 놀토 제공

지난 15일 목요일, 국내 게임포털 ´놀토´에서 액션 일인칭 슈팅 게임(FPS) "머큐리:레드"의 홍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머큐리:레드"의 홍보 메이킹 영상에 일본 메이저 입식 격투단체 "K-1"에서 활약했던 만능 엔터테이너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등장했다.

최홍만은 씨름선수 출신으로 천하장사와 세 번의 백두장사를 지낸 바 있으며, 지난 2005년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05 K-1 월드 그랑프리 서울´에서 데뷔했다.

이어 최홍만은 2009년 일본의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메차이케´와 일본영화 ´폭렬닌자 고에몬´과 ´괴물군´ 등, 여러분야에 참여해 일본내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했다.

최홍만이 참여한 "머큐리:레드"의 홍보 영상에 KBS 인기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의 사마귀 유치원 코너에서 맹활약 중인 정범균과 인기 레이싱모델 윤주하가 등장한다.

지난 15일 공개한 홍보 영상은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플레이 스테이션,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하고 알찬 상품을 제공한다고 놀토는 밝혔다.

최홍만의 홍보 영상과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놀토´(www.nolto.com)와 ´머큐리:레드´ 공식 홈페이지(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