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엘리자벳’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올 하반기 공연 예정인 뮤지컬 ‘모차르트!’, ‘황태자 루돌프’의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컬쳐 트레블러(Culture Traveler, 이하 CT) 5기’를 모집하고 있다.

CT는 공연과 여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일종의 참여프로그램으로 이번이 벌써 5번째 선발이다.

오는 5월부터 활동을 시작하는 CT는 배우 인터뷰, 연습실 참관, 백스테이지 체험 등 뮤지컬 제작과정을 취재, 관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메신저 역할을 한다. CT에게는 공연 제작 전반에 대한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0만원 상당의 뮤지컬 ‘모차르트!’ 5회 관람권과 ‘황태자 루돌프’ 10회 관람권 등이 제공되며 선발자 중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2명에게는 7월 중 ‘황태자 루돌프’의 출연배우와 함께 도쿄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루돌프’ 관람을 위한 일본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1인당 100만원에 달하는 비용은 전액 EMK뮤지컬컴퍼니에서 부담한다.

CT 5기와 함께할 7월 공연 예정의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2년 상반기 최고 흥행작품인 ‘엘리자벳’의 극작가 미하엘 쿤체와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의 작품으로 ‘모차르트’하면 떠오르는 클래식의 진지함과 어려움을 과감하게 벗어던지고, 열정적인 록, 감미로운 팝, 부드러운 재즈를 통해 최초로 18세기의 천재음악가를 당대 최고의 대중스타로 표현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이어 11월에 공연 예정인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한국에도 잘 알려진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의 아들인 황태자 루돌프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다. 그의 어머니 엘리자벳만큼이나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던 황태자 루돌프가 사랑 앞에서 자신의 운명을 내걸 수 밖에 없었던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201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두 작품 ‘모차르트!’와 ‘황태자 루돌프’의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내년 1월까지이다. 만 20세 이상 공연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고,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EMK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 및 뮤지컬 ‘모차르트!’ 홈페이지,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기한은 22일까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