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스, 2년 연속 서울오토살롱 전시회 참가 확정
- 2013 서울오토살롱서 카케어 용품 및 버블세차 브랜드 SX키퍼 소개 등 다양해
- 서울오토살롱,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려


2013-05-28, 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용품 브랜드 소낙스(SONAX)가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서울오토살롱(Seoul Auto Salon 2013) 참가를 확정 짓고, 레이싱 모델들이 펼치는 ‘버블 세차쇼’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버블 세차쇼’는 소낙스의 프리미엄 버블세차 브랜드인 SX 키퍼(SX KeePer)를 이용한 세차쇼 이벤트로, 전시장 내에 대형 튜브 세차장을 만들어 레이싱 모델들이 직접 버블세차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지난 2012 서울오토살롱의 ‘핫이슈’로 떠오르며 많은 팬을 확보한바 있는 ‘버블세차쇼’는 올해도 화끈한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소낙스는 SX키퍼는 물론 차별화된 방청 방음 브랜드 프레스토(PRESTO),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틴팅 브랜드 소나텍(SONATEC)도 함께 소개하며 다양한 차량관리 용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소낙스 제품으로 자동차 광택 전문점, 세차장 등을 운영할 수 있도록 창업을 돕고 있으며, 2013 서울오토살롱 방문을 통해 쉽게 상담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낙스 홈페이지(www.sonax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낙스는 2005년 소낙스 카케어 서비스(SONAX Car care service)론칭을 시작으로 ㈜알레스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독일의 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용품 브랜드다. 2010년에는 소낙스 원스탑 서비스(SONAX ONE STOP SERVICE)를 론칭하면서 지속적으로 국내 자동차 관리 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다.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은 “오랜 시간 동안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자동차용품 대표 브랜드인 소낙스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버블세차쇼는 올해에도 역시 서울오토살롱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하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적인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인 2013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자동차 튜닝에서부터 정비까지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을 총망라하는 자리로 보다 풍부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색다른 즐거움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