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는 8월 19일(월)부터 9월 16일(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5개 서비스센터 및 5개 전시장에서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클라쎄오토의 빠른 성장을 있게 도와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의 차원으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사고차 수리를 위해 성수, 장안, 양재, 일산, 수원 등 5개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GTI 시계, 폭스바겐 가죽 지갑, 카 케어 세트 등 폭스바겐 정품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가 선물로 제공된다. 여기에 일반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그늘막 텐트, 트렁크 정리함, 머니클립 등의 경품 혜택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클라쎄오토 홈페이지(www.klasseauto.net)에서 진행 중인 ‘골프 댓글 이벤트’에 참가한 뒤, 9월 30일까지 강남 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 등 5개 전시장에서 7세대 신형 골프를 구매, 출고한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골프USB(16GB)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을 찾아 7세대 골프, 파사트, 제타의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에코백이 제공되며, 이중 파사트 및 제타 출고 고객에게는 비치타월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과 클라쎄오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는 클라쎄오토 공식 홈페이지(www.klasseaut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