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의사 김오곤

전남 고흥군은 오는 26일 오후2시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김오곤 화성행궁명인한의원 원장을 초청하여 “행복한 자기건강법”라는 주제로 제85회 고흥성공아카데미 강좌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사상 체질을 통한 행복한 자기 건강 비결´과 ´부지런하지 않으면 건강도, 행복도, 성공도 없다´, 몸 건강, 마음 건강, 경제 건강의 세 가지 모두를 쥐어야 건강하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는 3건강의 중요성을 노래와 율동, 재치와 입담을 통해 재미있게 풀어갈 것으로 보인다.

김오곤 원장은 동국대학교 한의학과, 대학원 한의학 석사 과정을 거쳤으며, 중앙병원 한방진료부장과 캄보디아의료봉사단장 등을 지냈고, 현재 명인한의원 원장, 어린이허준학교장, 대한한의학연구소장, 한국건강음식연구소장, 대장금의료봉사단장 등을 맡고 있다.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강의 스타일로 KBS 건강백세인, 한식탐험대, 6시내고향, MBC 실속정보 행복가득, SBS 잘먹고 잘사는법, MBN 황금알 등에 다수 출연하고 한방 TV한방 명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저서로는 `뽕짝 허준 건강백서`가 있다.

이번 고흥성공아카데미 강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고흥군청 평생학습사업소 평생학습담당(☎061-830-5867)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