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우리성장클리닉, 아이비치과, 바른식습관연구소와의 협약체결로 성장기 아동 건강지킴이로 자리매김.
- 일반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소득계층의 아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추진계획.


청담 튼튼병원 키우리 성장 클리닉(원장 신정연)은 아이들의 바른 성장과 식습관, 치아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20일 청담 아이비치과(원장 김정환), 바른 식 습관연구소(대표 김미리)와 협약을 맺었다.

청담 튼튼병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키우리 성장클리닉 신정연 원장과 아이비치과, 바른 식습관연구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성장과 관련된 필수 건강체크와 바른 생활 및 식습관 홍보 등 3사 공동으로 아이들 건강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기로 했다.

성장기 아이들은 편식, 식생활 장애 등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잦은 질병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이런 상황에서 남들보다 작은 키나 비만, 부정 교합에 따른 얼굴 변형 등은 한창 자라나는 어린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은 물론 성인이 되어서도 각종 성인병과 치아 질환에 걸릴 위험이 있다.

따라서 이번 협약은 이처럼 아이들의 성장 장애 • 부정교합 • 비만 등 성장기 관련 질환에 취약할 수 있는 아이들에게 의료적인 도움을 주고자 추진됐다.

청담 튼튼병원 키우리 성장클리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발달을 위한 건강검진을 비롯해 부모들의 교육 등 각종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휴사 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바른 식습관연구소는 아이들의 바른 먹거리, 식습관 개선 등 아이들에게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되며, 청담 아이비치과는 최소한의 통증으로 치아 교정과 일반진료를 진행하는 치과 병원으로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담당하게 된다.

청담 튼튼병원 키우리 성장 클리닉 신정연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요소인 성장발달검사 및 치료, 식습관 개선, 치아건강 증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며, 일반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증진을 위해서도 다양한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