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 SNSTV 댓방 정순애 기자입니다.
댓글은 인터넷에 오른 원문에 짤막하게 답해서 올린 글로 네티즌의 참여를 보여주는 것이죠. 댓방은 댓글방송의 준말로 주요 이슈에 대한 네티즌의 생생한 영상 댓글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전달하는 신개념 인터넷방송입니다. 네티즌이 직접 정순애 기자가 진행하는 ´이슈 댓방´에 참여할 수도 있고 자신이 찍은 셀카 댓방을 올려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최근 백령도와 파주 등에서 추락한 무인항공기가 발견됐습니다.
정확한 국적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북한제일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는 분위깁니다.
침공일까요. 해프닝일까요.
국적미확인 무인항공기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그 전에 백령도서 발견한 국적미확인 무인항공기와 관련해서 이 말은 꼭 해야되겠다하시면 지금 바로 댓방에 참여하세요. 댓방에서는 단순히 글만 쓰는 댓글에서 직접 영상으로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을 알려주시고 의견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전화 참여는 070-7724-0363 으로 하면 됩니다. 또는 010-2316-0363으로 전화하세요. 출연도 환영합니다.

다시 시청자들과 백령도서 발견한 국적미확인 무인항공기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백령도서 발견한 국적미확인 무인항공기와 관련해서 의견을 말씀하실 시청자를 연결해 보겠습니다.

[인터뷰]

Q 닉네임
"kim5134ho"
Q 백령도서 발견한 국적미확인 무인항공기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무인항공기 침공은 침공이 아니라 헤프닝인것 같습니다. 우리나라가 기술적으로 발달되 있는데 뭐가 침공했는지 자세히 모른다는게 약간 이해가 안됩니다."

지금까지 백령도서 발견한 국적미확인 무인항공기와 관련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들어봤습니다.
온라인 서비스인 SNS를 통해서도 다양한 의견들을 살펴봤습니다.
ID_st** : "음...정은이가 보냈는게 확실하네"
ID_in** : "종북들은 분명 아니라고 우길거야. 그분이 그랬을리 없다며"
ID_ha** : "요새 서해안...미사일 날아오질 않나. 지진나질 않나, 무인항공기가 떨어지질 않나"
ID_ro** : 우리 대공망 뚫고 엔진을 단 무언가가 남한도심까지 왔다는 사실이 심각한거다"
ID_pa** : 의외로 원시적인 기술에 뚫리기 쉽다

댓방은 다음에 더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뉴스캔 SNSTV 댓방 정순애 기자입니다.
이상 뉴스캔 SNSTV 댓방을 마치겠습니다. 댓방은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 ⓒ촬영=이태형 기자/편집=김소리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