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 SNSTV 댓방 정순애 기자입니다.

댓글은 인터넷에 오른 원문에 짤막하게 답해서 올린 글로 네티즌의 참여를 보여주는 것이죠. 댓방은 댓글방송의 준말로 주요 이슈에 대한 네티즌의 생생한 영상 댓글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전달하는 신개념

인터넷방송입니다. 네티즌이 직접 정순애 기자가 진행하는 ´이슈 댓방´에 참여할 수도 있고 자신이 찍은 셀카 댓방을 올려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언론매체 뉴스Y에 따르면 군대에 설치돼 있는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이용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통신사들은 군대에서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때 분당 100원 정도의 요금을 받았습니다.
군대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실태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그 전에 군대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실태에 대해서 이 말은 꼭 해야되겠다하시면 지금 바로 댓방에 참여하세요. 댓방에서는 단순히 글만 쓰는 댓글에서 직접 영상으로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을 알려주시고 의견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전화 참여는 070-7724-0363 으로 하면 됩니다. 또는 010-2316-0363으로 전화하세요. 출연도 환영합니다.

다시 시청자들과 군대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실태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군대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실태와 관련해서 의견을 말씀하실 시청자를 연결해 보겠습니다.

[인터뷰]
Q 닉네임
"jsh2843"
Q 군대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카드로 전화를 하면 잔액을 조회하면 뭐 사먹지도 않았는데 잔액이 얼마없다하면...어디다가 사용했는지 요금조회하면 전화로..한번하는데 몇천원씩 하니까..좀 부담이 커요 전화를 길게하기가 전화를 제가

받을수 없고 할수밖에 없으니까..요금이 낮추어 지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Q 닉네임
"park702"
Q 군대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군인 월급이 십만원 조금 넘는데 여자친구가 있거나 가족한테 많이 전화하는 사람들은 월급의 대부분을 전화비로 쓰고있는 상태인데요..통신사들이 수입을 올리자고 안좋은 쪽으로 사용하고 있다는게...당

연히 내려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군대 공중전화가 통신사들의 수익사업으로 활용되고 있는 것과 관련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들어봤습니다.

온라인 서비스인 SNS를 통해서도 다양한 의견들을 살펴봤습니다.
ID_he** : "~전화비 공짜로 해줘야는거 아니냐. 예전부터 그 생각했었다"
ID_kj** : "군대에서 얼마안되는 월급 공중전화 부모님 친구들 여자친구 이렇게 통화하면 다 없어졌었다"
ID_ko** : "이제와서 뭐가 더 나와도 안놀라는 자신을 발견하네요"

댓방은 다음에 더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뉴스캔 SNSTV 댓방 정순애 기자입니다.
이상 뉴스캔 SNSTV 댓방을 마치겠습니다. 댓방은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