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함소아 한의원∙GF소아청소년과 <우리 아이 소.중.해> 정기강좌 개최
소아비만 예방∙관리에 대한 양∙한의학적 치료법 등 참여형 강좌로 구성

소아비만을 해결할 수 있는 양∙한방 치료법에 대한 무료 정기 강좌가 개최된다.

365mc 비만클리닉(이하 365mc)은 함소아 한의원 네트워크(이하 함소아 한의원)와 GF소아청소년과의원과 함께 <우리 아이 소.중.해(소아비만의 중요한 해결책)>란 슬로건 아래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한 올바른 의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무료 정기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소아비만 완전 정복법’을 주제로 소아비만 예방, 관리법, ‘소아비만, 성조숙증을 부른다’라는 주제로 소아비만의 한의학적 치료법 등에 대한 강좌로 구성된다.

서울365mc병원 전문 임상영양사가 강사로 나서 ‘특별한 날의 식사요령´을 주제로 5월을 맞아 가정에서 자녀들의 식단을 관리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소아비만 정기 강좌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4시 서울365mc병원(오렌지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3세에서 18세까지 자녀를 둔 부모와 소아, 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울365mc병원 김하진 대표병원장은 “소아비만은 성조숙증의 원인이 되거나 성인 비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소아비만으로 인한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지방간, 성인병에 노출될 확률도 높다"며 "부모들의 주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 ⓒ 365mc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