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신구 진, 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TURANZA) GR-1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대리점에서 ‘투란자 GR-100’ 타이어 한 세트(4본)를 구매하는 고객 555명에게 선착순으로 투어스테이지 고급 보스턴백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브리지스톤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bridgestone-korea.co.kr)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춘 100명을 추첨해 바람막이 점퍼, USB(8GB), 브리지스톤 모자, 휴대용 물통 등을 증정한다.

‘투란자 GR-100’ 출시 기념 이벤트는 5월1일(목)부터 6월15일(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퀴즈 이벤트 정답자 추첨발표는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7월1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투란자 GR-100’은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대표 제품인 ‘투란자 GR-90’이 업그레이드 된 최고의 모델로 일반 노면에서뿐만 아닌 빗길에서도 편안하고 정숙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투란자 GR-100’은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감을 중시하는 운전자들이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리지스톤의 수십 년 간의 연구와 첨단 기술이 집약돼 탄생한 제품이다.

송진우 팀장은 “브리지스톤의 ‘투란자(TURANZA)’는 지난 20년간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감을 중시하는 운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대표 모델인만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을 갖춘 ‘투란자 GR-100’이 안정적이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송 팀장은 이어 “브리지스톤은 항상 고객들로 하여금 최고 품질의 제품과 운전의 즐거움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고객사은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www.bridgestone-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투란자 GR-100’을 구입할 수 있는 가까운 대리점을 검색해볼 수 있다.

▲ 사진자료=브리지스톤 타이어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