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이 하얀 드레스를 완벽 소화하며 ‘여신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극본 나연숙, 연출 이현직)’에서 엉뚱하면서도 러블리한 ‘천혜진’역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서효림이 <인스타일 웨딩>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깨끗한 화이트 빛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기품 있는 ‘순백의 여신’ 자태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짧은 헤어스타일에 깜찍한 헤어피스로 포인트를 주어 퓨어하면서도 발랄한 매력까지 더했다.

또한 서효림은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부드러운 미소와 애교 넘치는 눈웃음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무결점 ‘콜라병 몸매’를 과시하며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그녀는 화보 컷의 작은 부분까지도 진지하고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며 스태프들과 의견을 나누는 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다양한 컨셉의 의상들에 걸맞은 표정과 포즈로 현장에 있는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서효림, 순백 여신 강림이다”, “개미 허리 부럽다”, “서효림 몸매가 황금비율인 듯”, “웃는 모습 넘 예뻐”, “실제로도 밝고 사랑스러울 듯”, “귀여우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느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효림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는 ‘인스타일 웨딩’ 7,8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80년대 상황을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꿈과 야망, 사랑을 다룬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은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