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출연 배우 박인영 인터뷰

안녕하십니까
뉴스캔 snstv 뉴스라인 정순애 기자입니다
뉴스캔 snstv뉴스라인은 빠르고 생생한 영상뉴스를 전해드립니다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누나로 더 많이 알려진 배우 박인영.
예상치 못했던 어려움도 극복하고 배우 박인영으로 우뚝서고 있습니다.
박인영은 흥행 행진을 한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등 공연에 출연하며 한발씩 꿈을 향해 다가가고 있습니다.
서울 대학로에서 공연을 준비 중인 배우 박인영을 만나보겠습니다.

[인터뷰]
Q1.담배가게 아가씨에서 맡은 배역 소개 및 자기소개와 실제 성격을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배우 박인영입니다. 담배가게아가씨에서 유나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유나라는 역할은 동네 많은 남정내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인기녀이다. 하지만 마음속에는 가족간의 아픔과 슬픔을 가지고 있는 아빠를 사랑하는 예쁜 딸입니다."

Q2.공연이 없을 경우 어떤 준비를 하거나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공연이 없는 날에는 아직까지는 노래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 노래 레슨을 받거나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체력을 기르기 위해서 체력단련도 하고 있답니다."

Q3.그동안 세월호 구조작업 참여나 구세군 홍보대사 임명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홍보를 위한 것 아니냐”는 부정적인 시선이 있었습니다. 또 예상치 못했던 가족의 비보 등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극복했나요.
"제가 홍보할 게 뭐가 있나요. 제 자신을 홍보하려 했으면 다른 방법으로나 다른 봉사활동 할 때 마다 이슈를 만들려고 했겠죠. 하하하~ 제 의도는 그런 것이 아니었는데 그렇게 기사가 나서 많이 당황스럽고 마음이 아팠었습니다. 누구 보라고 하는, 칭찬 받고자 봉사활동이 아니라 제가 좋아서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년 초의 마음 아팠던 일로 한동안 많이 힘들었지만 공연을 통해 많이 치료 되었습니다. 주변에 좋은 분들이 많아서 얼마나 다행이고 감사한지요."

Q4.배우 박인영도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이보다 이특 누나로 더 알려져 있는데 배우 박인영으로 이름을 찾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혹은 또 다른 박인영으로의 도전을 준비하는 것은 있나요.
"배우 박인영보다는 이특 누나 방송인 박인영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잖아요.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 요 근래 대학로에서 연극, 뮤지컬을 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걸릴지, 어떻게 보일지는 모르지만 배우 박인영이라는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고 싶고 공연을 통해서 미디어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또 다른 도전은 얼마동안은 없을 거 같습니다. 배우로서 연기에 충실하고 싶거든요."

Q5.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소개해 주세요.
"지금 하고 있는 뮤지컬 담배가게아가씨와 우연히 행복해지다를 통해 무대에서 관객분들과 당분간 만날 생각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배우라는 모습으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앞으로도 쭉 봉사활동은 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네 잘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배우 박은영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박은영의 계획처럼 앞으로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배우 박은영으로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뉴스캔 snstv 뉴스라인 정순애 기자입니다.
이것으로 뉴스캔 snstv 뉴스라인을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