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헬기&자동차 유통전문업체 ㈜두로카리스마가 새로운 미니 RC 모델인 ‘탑헬리건 프로’를 출시했다.

두로카리스마 관계자는 ‘탑헬리건 프로’에 대해 “” “LED 텍스트 기능과 생생한 사운드 효과가 특징”이라며 “기존 미니 RC제품들에 비해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으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탑헬리건 프로’는 실제 헬기를 조종하는 것과 같은 헬기 음향과 기관총 발사음, 진동 기능 등을 강조했다.

꼬리날개에 LED 시스템을 적용해 텍스트를 써넣을 수도 있다. 헬기를 컴퓨터에 연결해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만하면 텍스트 입력이 가능하다. 한글부터 영어, 중국어, 일어 등 8개 국어로 9문장 표현이 가능해 프로포즈 이벤트에도 사용할 수 있다.

두로카리스마는 기존 RC헬기 제품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던 안정성 또한 개선했다.
‘탑헬리건 프로’는 기존 자사 타 제품에 비해 중심축 두께를 2배 두껍게 만들어져 축이 휘는 것을 방지했다.

오토 스톱 기능이 있어 충돌이나 추락 시 메인 날개 회전을 즉시 정지시킬 수 있다. ‘탑헬리건 프로’는 헬기, 조종기, 소프트웨어 CD, 스페어 꼬리 날개, 조종기 스트랩, USB 케이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완구 제품 중 이례적으로 구입 후 2년 까지 A/S를 보증한다.

한편 두로카리스마는 약 17년간 RC 장난감을 위주로 유통해온 베테랑 업체다. 현재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마트에 연 30만 개에 달하는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