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이 여유로운 미소로 안방 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SBS ´유혹´(극본 한지훈/연출 박영수)에서 ´강민우´ 역을 맡아 여유롭고 당당한 모습으로 ´갖고 싶은 남자´의 매력을 선사하며 안방 여심을 흔들고 있는 이정진이 나쁜 남자의 치명적인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난 11일 방송된 ´유혹´ 9회에서 강민우(이정진 분)는 아내인 한지선(윤아정 분)의 외도를 사진으로 포착하고 "사진 잘 나왔지?"라며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를 건넸다. 민우는 발끈하는 지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여유로운 미소와 농담으로 이혼을 요구했다. 특히, 미소를 띠며 "이제 내 인생에서 빠져줘야겠어"라고 말해 지선을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다.

또한, 민우는 유세영(최지우 분)에게 사업상 강한 선전포고를 하면서도 여유로운 미소를 잃지 않았다. 세영의 사업 계획을 몰랐다는 듯 장난스럽게 시치미를 뚝 떼던 민우는 여전히 웃음 가득한 눈빛으로 "유대표가 접어, 그 사업"이라고 말해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던 세영을 당혹시켰다.

이처럼 이정진은 일반적으로 웃을 수 없는 심각한 상황 속에서도 여유로운 미소로 시선을 끌었다. 이혼 요구와 사업 선전포고 등 심각한 상황과 대비되는 이정진의 미소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충분했다. 더불어 여유로운 미소, 냉철한 말 한마디 사이에 언뜻 비쳐지는 인간적인 고뇌를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속내를 알 수 없는 ´강민우´ 캐릭터에 입체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슬프지 않은데 눈물 흘리는 악어의 눈물처럼 기쁘지 않으면서 웃는 이정진의 미소는 ´악어의 미소´라고 칭해도 될 듯!", "민우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타고난 나쁜남자! 이 밤에 너무 유혹적인듯", "이정진 너무 멋있다", "이정진 야누스 매력 있는 듯!", "민우는 도대체 어떤 사람일까", "이정진 연기 특급으로 물 오른 듯", 등 다양한 반응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