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이청아, 마지막 회 깜짝 출연! 이수혁과의 풋풋한 케미
상태바
´고교처세왕´ 이청아, 마지막 회 깜짝 출연! 이수혁과의 풋풋한 케미
  • 김소리 기자
  • 승인 2014.08.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월화 미니시리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에서 이청아가 거부할 수 없는 매력녀로 깜짝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11일 종영한 ´고교처세왕´ 에서 겉모습은 카리스마 있지만 속으로는 슬픈 내면을 가진 남자 이수혁(유진우 역)과 풋풋한 케미를 선보인 그녀가 다채로운 표정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지난 방송에서 이청아는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유진우에게 호감을 표하면서 쿨한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누군가와 통화하던 중 유진우에게 “남자친구인 척 좀 해달라”며 자신의 핸드폰을 넘겨 그를 당황시켰으며, 그의 차에 일부러 핸드폰을 두고 내리는 등 적극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는 카메오로 짧은 등장이었음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순간이기도 했다.


이날 촬영을 위해 이청아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순백의 블라우스와 블루 계열의 치마 바지를 입고 촬영장에 나타났는데, 사진 속 그녀는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차 안에서 손을 흔들면서 맑은 에너지를 과시, 보는 이들까지도 기분 좋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을 때도 진지하게 연기 연습하며 남다른 열정을 발산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청아의 특별 출연이 너무 반가웠다”, “우월한 비주얼의 썸남 썸녀 등장”, “솔직한 모습에 점점 빠지게 만드는 매력녀”, “짧은 순간에도 흡입력 있는 연기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