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가신청 E-mail 및 카페 통해 10월18일까지 -


‘제6회 경민대학교총장배 전국줄넘기선수권대회’가 오는 11월2일 경민대학교 기념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유치부. 초 · 중 ․ 고 학생들에게 선의의 경쟁을 통해 줄넘기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동호인간의 친목 도모와 기술 교류 등을 체계적으로 보급해 건강한 몸과 삶을 갖추도록 도와주기 위해 개최된다.

특히 요즘 청소년들의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기초체력은 낮아지고 비만 등 성인병으로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날로 심각해져가고 있는 실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줄넘기를 대회를 통해 더욱 흥미를 가지고 접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회종목으로는 개인전(두발모아뛰기, 2중뛰기, 30초스피드, 엇걸어풀어뛰기) 등이 있으며 단체전(8자 마라톤, 긴줄단체뛰기)가 있다. 또한 이벤트종목으로는 왕 중 왕전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특히 개회식과 경기진행 중간에 경민대학레저스포츠과 K·J·A 줄넘기 시범단 축하공연, 스피드종목 초청경기, 스포츠스태킹 국가대표 백고은 선수 시범, N·B·J 축하공연, 프리스타일 초청 경기, 스포츠스태킹 초청경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관중들의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참가신청방법은 다음카페 ‘경민대학줄넘기아카데미’에서 공문 및 대회신청을 다운로드 후 nty3131@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