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무해·항균작용·탈취효과 탁월 ‘에어메딕 용액 신바람 공기항균기’
쾌적한 실내환경 지킴이 ‘(주)지에스비(GSB)’
[인터뷰-㈜지에스비 윤성호 전무이사]

안녕하십니까.
뉴스캔 snstv 라이프 정순애 기자입니다.

[리포트]
알레르기성 비염·아토피성 피부염·천식 등 심각해져 가는 각종 환경성 질환.
원인은 하루 중 가장 많이 섭취하는 실내 공기에 떠도는 세균성 미세먼지라고 합니다.

[기자]
눈으로 식별하기 조차 쉽지 않은 세균성 미세먼지로부터 위협받는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공기의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대한 강력한 항균효과 등으로 청정지역에 온 듯 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면 도움이 될 텐데요.
그래서 공기정화나 살균, 소독 등이 되는 환경 정화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궁금한데요.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인터뷰]
Q1.주식회사 지에스비 윤성호 전무이사님 나와계십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지에스비 전무이사 윤성호입니다.”

Q2.공기 중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강력한 항균 효과로 환경 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제품들이 있나요.
"주요 제품으로는 "신바람 공기항균기"가 있습니다. 사용유형, 면적에 따라 중형, 가정용, 미니가 있습니다. 또한 에어메딕 스프레이와 에어메딕 검이 있습니다. 이는 모두 천연 용액인 에어메딕 플러스를 사용한 제품들입니다. 이 같은 제품들에는 인체에 무해하며, 뛰어난 항균작용과 탈취효과를 가져오는 100% 천연 용액인 천연 에어메딕 용액을 사용합니다. 저희 회사의 핵심입니다. 이는 각종 테스트를 통해 입증이 됐습니다. 대표적으로 ①4대 병원성 세균 99.9% 살균효과 입증(대장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②피부자극 무해 입증 테스트, 유해성분 함량기준 합격 ③단회투여독성시험 테스트 안전성 테스트 통과(1컵 테스트) ④포름알데히드 중화 작용 ⑤신종인플루엔자 / 사스 항바이러스 작용 입증 ⑥초미세먼지 항균 처리 테스트 입증 등이 있습니다. 그만큼 저희 에어메딕 용액이 안전하며 뛰어난 항균작용, 탈취작용을 가져와 실내환경을 개선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Q3.실내환경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하니 도움이 될 법한데요. 타 제품과는 다르게 주식회사 지에스비 제품에만 있는 특징, 궁금합니다.
"기존 공기청정기, 제습기, 에어클리너 등의 ´필터 방식´과 다르게 저희 항균기는 ´휘산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휘산 방식이란 공기 중 에어메딕 용액을 휘산시켜 세균 및 바이러스, 집먼지진드기, 곰팡이균, 각종 유해물질 등에 직접적인 항균 효과를 내는 방식입니다. 공기 중 직접 휘산시키기 때문에 직접적인 항균효과는 물론, 사용면적에서도 기존 제품들과 큰 차이를 보입니다. 필터 방식은 집진이 된 공기 중 세균/바이러스를 케어하기 때문에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필터를 주기적으로 관리하고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필터 방식의 문제점에 대해선 이미 많은 내용이 알려졌기 때문에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기자]
실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뛰어난 효과의 제품을 만들고 유통하는 이 회사는 바로 올해 6년차를 맞이한 주식회사 지에스비입니다.

[리포트]
실내환경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지에스비는 공기 중 세균/바이러스, 집먼지진드기 등의 유해물질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회사입니다.
찾아가는 홈케어서비스와 제품력 등을 인정받아 신제품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고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터뷰]
Q4.주식회사 지에스비는 어떤 회사인가요. 실내환경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있다고 하는데 어떤 서비스 인가요.
"저희 주식회사 지에스비는 실내환경전문기업으로 공기 중 세균/바이러스, 집먼지진드기,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물질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실내환경전문가인 에코플래너가 가정 또는 사업장을 방문하여 실내환경을 진단하고, 실내환경을 유해하는 부유세균 및 바이러스를 잡아주며, 새집증후군을 일으키는 포름알데히드를 중화시켜주고, 집먼지 진드기 및 해충을 말끔하게 케어해 주는 홈케어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은 침대 매트리스 집먼지진드기 케어 / 천연 용액 항균 코팅 / 해충방제입니다."

Q5.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제품개발이나 해외 진출 등은 어떻게 되나요.
"지난 6년간의 여러가지 시행착오와 경험들을 통해 항균기의 성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필요한 많은 정보들을 모을수 가 있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욱 부각시킨 신바람 항균기 새모델을 올 10월 중순에 선보이려고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2014년 하반기 항균기 200만대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 3년간 일본에 30만대 수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기자]
미세먼지나 이상기후로 인한 환경 변화에도 공기정화 기능, 탈취·살균·면역력이 증강된다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소중한 우리 가족 건강, 쾌적하고 안전하게 지키세요.

이상 정순애 기자입니다.
이것으로 뉴스캔 snstv 라이프를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