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포인트 조직위원회가 12월 8일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하는 2014 카스포인트 어워즈를 한 달여 앞두고 시상부문과 수상자 선정방법을 발표했다.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2014 프로야구 시즌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카스포인트 대상과 프로야구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한 올해의 카스모멘트, 그 외 특별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카스포인트 대상’ 수상 후보로는 박병호, 강정호, 한현희(이하 넥센), 최형우(삼성), 양현종(KIA) 김광현(SK)이 이름을 올렸다. 카스포인트 대상은 정규시즌 동안 획득한 카스포인트 점수(80%)와 네티즌 투표 점수(10%)와 카스포인트 어워즈 선정위원회 점수(10%)를 합산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올해의 카스모멘트는 올 시즌 감동의 순간 10개의 장면을 선정하여 그 중 최고의 명장면을 시상하며 올해의 카스모멘트 선정방법은 카스포인트 어워즈 선정위원회 점수 20%와 네티즌 투표 점수 80%를 반영하는 방식이다.

2014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이 외에도 매년 가장 기억에 남는 시구자에게 수여하는 시구상과 레전드상, 공로상, 특별상을 포함하여 총 상금 4천만원 규모로 국내 프로야구 시상식 중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카스포인트 조직위원회는 대한야구협회 이사이자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을 맡고 있는 허구연 조직위원장을 필두로 김인식 위원, 유남호 위원, 김재박 위원, 박선양 위원이 함께한다.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엠비씨플러스미디어가 주최하고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오비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가 후원하는 프로야구 시상식으로,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되며 MBC SPORTS+를 통해 생방송된다.

카스포인트와 카스포인트 어워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카스포인트 홈페이지(www.casspoin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