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태권도협회는 지난 11월16일 국기원 제1강의실에서 김포대학교(총장 남일호)경찰행정과와 산학협력 MOU 협약식 및 산업체모집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포대학교와 MOU를 통해 실질적인 교류 증진과 학교 측에서 추진하는 산업체 모집에 적극 협조한다는 내용 등이 포함됐다.

김포대학교 안정근 학생처장은 강남구태권도협회 관계자들에게 입학홍보 설명회를 개최하면서 "입학생에게는 장학혜택 및 수업 자율화를 통해 학생입장에서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남구태권도협회는 김포대학교 박정흠 산학협력단장, 안정근 입학홍보처장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포대학교는 직장인 산업체 입학생들에게 30%장학금을 학교 차원에서 지급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고 있으며 산업체 입학생들을 위한 복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학교로 알려져 있다.

김영관 강남구태권도협회장은 “김포대학교와 MOU를 통해 교류 증진은 물론 학교 측에서 추진하는 산업체 입학생모집 등에 적극 협조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며 행사를 치른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강남구태권도협회는 김영관 회장을 비롯해 조근형 前(전)초대-3대회장, 임동용 전무이사, 송현근 총무이사 외 23명 참석해 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