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최고 선수 카스포인트 대상과 명장면 선정

㈜엠비씨스포츠플러스가 주최하고 오비맥주㈜와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후원하는 2014 카스포인트 어워즈가 8일 오후 6시부터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2014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2014 시즌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카스포인트 대상과 최고의 명장면을 선정하는 올해의 카스모멘트를 시상한다.

카스포인트 대상은 카스포인트 타자부문 TOP3 넥센 박병호(4,506포인트), 강정호(4,299포인트), 삼성 최형우(4,271포인트)와 투수부문 TOP3 KIA 양현종(2,915포인트), SK 김광현(2,438포인트), 넥센 한현희(2,196포인트), 여섯 명의 선수가 최고의 선수 자리를 두고 경쟁을 벌인다.

한편, 올해의 카스모멘트는 프로야구 576경기를 통해 쏟아진 감동과 환희의 순간 중 10개의 명장면을 선별해 이 중 최고의 장면을 선정, 영예의 트로피를 전달한다.

이밖에 ▲카스포인트 어워즈 레전드상–김재박 KBO 경기운영위원, ▲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구상 – 용인 제일초교 다섯 학생의 감동 시구, ▲ 카스포인트 어워즈 최고 감독상 – 삼성 류중일 감독, ▲ 카스포인트 어워즈 공로상 – 한국리틀야구연맹 한영관 회장, ▲ 카스포인트 어워즈 특별상 – 박종욱 감독이 특별 부문을 수상한다.

2014 카스포인트 어워즈에서는 신인 걸그룹 라붐과 프로야구 라이징스타 5인방(NC 김태군, KIA 강한울, LG 채은성, 롯데 오승택, SK 박계현)의 합동 공연, 베이스볼투나잇의 엔딩곡인 마시따밴드의 돌멩이를 라이브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uv’로 컴백한 에이핑크, 보이그룹 전설이 축하무대를 갖는다.

시상식 주인공인 카스포인트 대상과 올해의 카스모멘트 선정을 위한 네티즌 투표는 시상식 생중계 1부까지 진행한다.

카스포인트 홈페이지(http://www.casspoint.com)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시상식은 MBC SPORT+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