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삼성전자와 함께 기존 LTE 대비 4배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는 ‘갤럭시노트4 S-LTE’ 단말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대규모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구요.
= 네. ‘갤럭시노트4 S-LTE’ 구매 고객은 물론, 삼성전자 단말기를 이용 중인 SK텔레콤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받을 건 받자’ 프로모션을 1월 26일부터 2월 24일까지 한 달간 실시합니다.

- ´받을 건 받자´ 프로모션 내용을 간단히 설명해주시죠.
= 먼저 SK텔레콤은 ‘갤럭시노트4 S-LTE’ 공시 지원금을 기존 10만원에서 최대 상한금액인30만원으로 상향해, 신규 단말 구입에 따른 구매 고객 부담을 경감하기로 했구요. (LTE 100 요금제 기준) 이에 따라 고객은 ‘갤럭시노트4 S-LTE’ 단말기(출고가 957,000원)를 최대 지원금 30만원 적용시 657,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통망 지원금 추가 15% 제공 가능)


- 이와 함께 SK텔레콤이 새로운 서비스를 공개했다면서요.
= 그렇습니다. ‘3밴드 LTE-A’를 시작으로 향후 5G까지 아우르는 차세대 네트워크 서비스名 ‘band LTE’인데요. SK텔레콤이 상용화한 ‘3밴드 LTE-A’를 시작으로, 향후 4개·5개의 주파수 대역을 연결하는 4밴드·5밴드 LTE-A및 5G까지 아우르는 SK텔레콤 차세대 네트워크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론칭 기념 이벤트가 있을 것 같은데요.
= 삼성전자 단말기를 이용 중인 SK텔레콤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http://bandlte.t-event.co.kr)에서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4 S-LTE’, 삼성 LED TV, NX mini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은 기존 LTE 대비 최대 4배 빠른 속도를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band LTE팩’을 가입 요금제와 상관없이 ‘갤럭시 노트4 S-LTE’ 구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 SK텔레콤과 삼성전자의 또 다른 프로모션이 있나요.
= ‘기어 S 반값 프로모션’도 함께 시행됩니다. 이 기간 중에는 ‘기어S’ 공시지원금이 14만 9천 원으로 책정돼, 고객은 출고가 29만 7천 원의 스마트워치 ‘기어S’를 반값 이하인 14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